한국지도에 표시된 여행자의 눈에 띄는 몇 가지 사항


한반도 지도는 한반도가 북한과 남한이라는 두 개의 주권 국가로 분할되어 있음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. 동북아시아의 한반도는 두만강과 러시아 압록강을 사이에 두고 중국과 분리되어 있다. 동쪽은 일본해, 서쪽은 황해, 남쪽은 동중국해입니다. 그러한 한국 지도에는 아래에 언급된 몇 가지 눈에 띄는 점이 있는데, 이는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유익함을 증명합니다.

대한민국의 수도인 서울은 대한민국 지도에 표시된 모든 도시 중 가장 눈에 띄는 곳입니다. 이 도시는 밤낮으로 쇼핑으로 유명합니다. 수많은 쇼핑 센터, 백화점, 시장 및 기타 쇼핑 지역은 맛과 예산과 같은 여러 요소를 고려하기 때문에 모든 여행자의 취향과 필요를 충족시킵니다. 이 쇼핑 센터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수족관, 놀이 공원 및 기타 관광객의 관심 장소와 같은 명소 근처에 있다는 것입니다.

한국의 도시 경주는 한국 불교 미술을 묘사하는 무수한 사찰, 탑, 궁전 및 조각품이 있는 야외 박물관입니다. 한국 전통 건축의 독창성으로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목록에 등재 오피러브 된 이 한국의 도시에서 아시아 건축이 가장 잘 전시되어 있습니다. 이 도시들 외에도 가장 유명한 명소가 있습니다. 그 중 몇 가지가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.

o 밀레니엄 플라자 – 독특한 형태의 건물이 있는 서울의 랜드마크입니다. 내부의 유리벽과 외부의 녹지가 장관을 이룹니다. 지하 1층과 1층에는 푸드코트와 매장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나머지는 사무 공간으로 덮여 있습니다. 한국 청소년을 위한 레크리에이션 관점에서 음악과 무용 공연을 위한 공간도 있습니다.
o 명동거리- ‘황금의 광장’, ‘패션의 메카’, ‘청년의 거리’ 등 별명이 많은 가장 고급스러운 거리 중 하나이다. Mook, Prada, Ssamzie 등과 같은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중 일부는 이 거리에서 자신의 옷을 판매합니다. 축제, 패션쇼, 콘서트 및 기타 여러 행사가 이 거리에서 열립니다.
o 이순신 장군 동상 세- 경북궁으로 이어지는 큰길인 세종로를 굽어보고 있는 장엄한 동상. 국가영웅이자 수군사령관인 이순신 장군의 공적을 기리기 위해 건립되었습니다. 그는 ‘거북선’이라는 별명으로 알려진 세계 최초의 철갑선을 발명했습니다.